[테일즈 오브 아스타리아] 시련의 탑 65층이 새로 추가...(+링크)


기존60층에서 65층까지 추가 됬는데 난이도 미치네요;;

두 속성의 보스가 동시에 나오다 보니 속성패널도 2개가 섞여나와버려서

어쩔땐 전부 다른속성이 나올때도 있기때문에 파티를 한 속성으로 통일하기가 어려워졌더라구요

이래서 인연소울의 복속성이 있는거 같기도.....

근데 개인적으로 복속성은 가급적 원래 캐릭의 속성에 맞추는 주의인지라..;;

인연소울 교체해도 덮어쓰기 안되게 패치좀 ㅠ

아무튼 65층은 왼쪽 8턴남아있는 보스 빨리 처리안하면 무조건 전멸기가 날아오기에 저놈부터 처리해야 하더라구요



근데 쓰러트려도 얘한테 ㅋㅋㅋㅋㅋㅋㅠㅠㅠㅠ


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

결국 요리먹기로 결정하고




지옥같은 65층 클리어 ㅠ

지금 보스속성이 빛,풍 이니까 다음번 로테이션에는 암,지 속성으로 나오겠네요;

빛속이랑 화속 괜찮으려나...

---

23일에 각성페스 가챠가 시작됬는데

이번엔 3성은 아예 라인업에 안끼어있더라구요

무조건4성 이상 나오는가챠는 처음인듯....

이번에 스텝업 이기도 하고해서 기념으로 시즈쿠6개랑 10연 한번 돌렸어요



도부 예상했는데 이런결과가 나올줄은;;;

신규 리타는 풍속 피니쉬타입이라 가뭄에 단비네요 ㅠ

그리고 이번 신규 리타 덕분인지 아스타리아 매출랭킹이 부쩍올랐던 ㅋㅋ

통상복장 코하쿠는 언제나오려나....

----

동시에 23일 테일즈 오브 링크에서 메인스토리 최종장이 업뎃됬더라구요

한달 후 섭종이지만 스토리는 궁금해서 끝까지 봤는데..

역시 해피엔딩 ㅠㅠㅠ


(죽은거 아닙니다)


막상 이렇게 끝나니까 아쉽기도 하고....

3월에 레이즈에 카나 참전했을때의 스토리가 궁금하네요

어느 시점에서 구현화 된건지...

그리고 마지막장 클리어 보상으로...



아렌&사라 캐릭터를 주네요;;

섭종 한달전에 이런걸...ㅠㅠㅠ

부디 레이즈에서도 잠깐잠깐 등장해주길...